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불교의' 나' 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불교의' 나' 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첫째, 이데올로기:
아이는 몸을 나로 생각하는데, 이를' 체구' 라고 한다. (아이가 "나를 때린다, 나는 아프다" 고 말했다.) 어른이 되면 나처럼 생각할 수 있는 나를 데리고 "이해합니다" 라고 불립니다. 데카르트는 "나는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존재한다" 고 말했다. 이 세대의 멸종된 의식의 머리는 일시적이다. 그래서' 가짜 나' 라는 이름은 거짓이고 거짓이다.
2. 일반:
이런 의식적인 머리로 죽고 싶지 않은 사람은' 공' (어떤 종교는'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영생한다' 고 함) 을 안고, 이런 감각을 알 수 있는 의식적인 두뇌가 3 대까지 지속될 수 있다고 착각한다.
셋. 의견:
나 (영) 는 육체에 붙어서 육체가 죽었다면, "가죽주머니가 없으면 털은 어떻게 붙을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프랑스 군주는 "나는 죽은 후에 홍수가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인과응보 3 의 바퀴" 중 6 대 사단의 인과를 부정하고 중생은 단 한 번의 생명만 있고 내세는 없다고 착각하며 모든 법이 비어 있고 나쁘지 않은 법이 없다고 착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4. 불교 소승 나:
소승은 모든 법이' 나쁜 공간에 살고 있다' 는 것을 볼 수 없었고, 3 계 중 내가 영원히 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모든 몸, 사고, 자아를 포기합니다. "나 없음" 을 증명하고 "내가 본다" 를 타파함으로써 점진적으로 공부하고 열반을 얻을 수 있다.
5. 불교는 대승밖에 없다.
저는 "신선", "제법" 입니다. 나는 이미지가 없다, 나는 내가 본 것을 깨달았다. 성실, 여래, 열반이라고 합니다. 모든 범부, 아라한, 부처는 모두 증명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중생의 경험 속에 있지 않다. 만약 그것들이 존재한다면, 그 사람은' 깨달음',' 대승견도' 라고 불린다. 이 경지에서 모든 법은 진실이기 때문에 쓸데없는 말도 없고, 뒤바뀌지도 않고, 공포도 없고, 방해도 없다. 보살의 수량을 입력하다.
제불은 모두 이에 따라 부처가 되어 부처가 되었다. 생사환생을 영원히 이탈하는 것을' 마하반야 폴로미도' 라고 부른다. 그리고이 진정한 자아, 모두가 불멸의 존재이기 때문에 중생들은 이에 따라' 결국 불상' 이 된다. 이것은 정말로 불교의 첫 번째 의미입니다. 그래서 석가모니버가 출가하여 도를 할 때, 이에 대해 짱 "세상에 나만 있다" 고 입을 열었다.
석가모니불, 남부의 선생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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