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영국 궁중무용의 역사, 영국문화, 장원문화를 누가 소개할 수 있나요?

영국 궁중무용의 역사, 영국문화, 장원문화를 누가 소개할 수 있나요?

15~16세기 유럽에서는 왕자와 귀족들이 일종의 춤에 집착하게 되었는데, 춤에 등장하는 화려한 음악과 춤의 자세는 느리고 엄숙했다. 매너와 댄스 절차. 이 춤을 추는 것은 지위의 상징입니다. 여성은 무도회에 참석한 여성의 신중함과 고귀함을 충분히 반영해야 하고, 남성은 기사의 시크함과 우아함을 보여야 합니다. 무용에서는 대개 왕과 왕비가 먼저 공연을 하고, 그 다음 신분에 따라 공연이 시작됩니다. 참가자들은 춤의 기회를 이용해 화려한 의상, 고상한 태도, 최고의 지위와 영광을 과시합니다.

15세기 후반에 궁중무용은 호화로운 축하 행사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당시 귀족 기사들은 승마와 검술에 능숙해야 할 뿐만 아니라 숙련된 춤사위도 숙달해야 했으며, 이는 거의 기사들의 개인 행동 기준이자 상류층에 진입하고 사회 활동을 수행하는 수단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춤은 궁중 예능생활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일 뿐만 아니라, 귀족 자녀를 교육하고 지배계층이 요구하는 문화적 성취와 예절을 갖추어 육성하는 수단이기도 하다.

그런데 말하자면, 귀족적인 기질을 반영해야 할 이런 종류의 춤은 실제로 민속 춤에서 파생되었습니다. 14세기 말에는 민속무용이 왕자와 귀족의 성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원래 단순하고 열정적이며 절제되지 않은 민속무용은 궁정에 들어간 후에는 의례적인 엄숙함과 진지함을 지닌 무도회와 궁중무로 발전했습니다.

동시에 서양 댄스음악은 서기 15세기에 첫 전성기를 맞이했는데, 이는 당시 유럽 궁정이 열광한 결과였다.

유럽 르네상스 시대에는 '파반', '라 푸에르디' 등으로 불리는 궁중 사교무용에 화려한 큐형 춤스텝이 등장했다. 당시 영국의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은 궁궐에서 '플로트(Float)'라는 2인 사교 댄스를 추었는데(그러나 이는 오늘날의 사교 댄스와는 달라 두 사람이 서로 포옹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이 춤을 춥니다. 유럽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16세기에는 속도가 다른 두 춤, 즉 앞춤과 뒷춤으로 구성된 '파반춤'과 같은 짝을 이루는 춤이 있었다.

이러한 종류의 댄스음악은 17세기 중반에 발전하여 점차 4개의 댄스음악으로 구성된 '클래식 모음곡'으로 대체되었다. 다음 날에는 미뉴에트, 스코틀랜드 춤 및 기타 형태가 나타났습니다. 19세기에는 또 다른 새로운 형태의 댄스음악이 등장하여 오늘날까지도 그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바로 왈츠입니다.

1717년 영국의 조지 1세에게 헌정한 헨델의 '수중음악'은 댄스음악의 걸작이라 할 수 있다. 조지 1세가 템즈 강을 방문했을 때 연주되었기 때문에 "물 음악"이라고 불렸습니다.

원조 모음곡은 10개의 디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렌치 호른 모음곡, 트럼펫 모음곡, 트롬본 모음곡의 3개 그룹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연주는 프랑스식 전주곡으로 시작됩니다. 느린 동작을 포함하여 대로, 미뉴에트 등 다양한 댄스 음악. 저자는 바이올린, 더블베이스, 게르만 플루트, 프렌치 플루트, 오보에, 바순, 프렌치 호른, 트럼펫 및 기타 악기를 사용합니다. 1922년 영국의 작곡가이자 지휘자인 하티(Harty)는 그 중에서 6곡을 선택하여 현재 인기 있는 버전으로 개작했습니다.

17세기 중후반 영국에서는 공공연회장이 처음 등장했는데, 추는 춤의 대부분은 왕실의 무용교사들이 가르치는 궁중무용이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중산층과 서민들이 무도장에 등장하게 되었고, 궁중무용의 격식과 진지함은 더 이상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게 되었다. 그 결과 단순한 스텝과 자유로운 형식을 지닌 새로운 춤들이 점차 무도장에 소개되었고, 고대 궁중무용은 점차 사람들의 눈에서 사라지고 악보, 즉 작곡가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이자 연주자의 손끝의 춤으로 변모하게 되었다.

17세기 중반, 사교 댄스는 장엄하고 화려한 스타일에서 점차 고귀하고 활기차고 활기찬 스타일로 변화했습니다. 당시 프랑스 왕 루이 14세는 춤을 좋아했고, '미뉴에트'라고도 알려진 '아뜨'라는 우아하고 빠른 춤이 유행했다. 오랫동안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바흐, 모차르트 등 많은 유명 음악가들이 미뉴에트를 위한 댄스곡을 작곡했는데, 현재는 '미뉴에트'라는 제목의 클래식 곡이 많이 있는데, 그 중 바흐의 '미뉴에트 g단조'가 가장 유명합니다.

복잡한 예절과 규칙으로 인해 궁중무용이 사교행사에 소개되기는 했지만, 오늘날까지도 우리는 많은 발레에서 여전히 유럽 궁중무용의 그림자를 어렴풋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