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시가는 까치가 가지를 밟는 것을 감상하는데, 누가 한가한 정을 던질 수 있겠는가.

시가는 까치가 가지를 밟는 것을 감상하는데, 누가 한가한 정을 던질 수 있겠는가.

크타일

여가를 오래 버리는 법을 누가 압니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은 여전하다.

매일 꽃이 피기 전에 술을 자주 뱉는다.

거울 속의 주연이 날씬하다는 것을 개의치 마라.

강변 오청제방 위의 버드나무,

새로운 근심을 묻자면, 해마다 무슨 일이 있습니까?

독립 작은 건물은 소매로 가득 차 있다.

임평의 초승달이 돌아온 후.

[감상]

풍연사는 5 대 남당인으로 재상을 역임한 적이 있다. 이상하게도 난세마다 작가는 항상 정치가보다 적다. 그중 두 진 남북조와 5 대 10 개국 시대에 한때 성행하였다. 난세 때문인지 문인들은 삶을 더 잘 알고, 생명의 가치를 더 잘 알고, 진심에서 우러나온 칭찬을 하거나, 시국의 혼란을 느끼고, 억압된 심정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서 그들의 작품은 일반 시기의 작품보다 더 정통하다! 전쟁의 손실로 귀여움을 얻고, 얼마 남지 않았다! 그들의 문장 들어, 나중에 독자들은 이런 심정으로 읽었고, 좀 더 관용을 베풀고, 가혹함을 덜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단어도 구양수의 작품에 수록됐지만 풍연사가 북송 초년에 전해진' 양춘집' 의 작품처럼 믿을 만하다.

"누가 한가한 정을 관장하는가", 어떤 간행물은 "버리다" 가 아니라 "버리다" 이다. 글자의 의미에서' 포기' 는 버리고 버리는 것을 의미한다. "던지기" 란 물건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방치, 공회전, 잊는다는 뜻이다. 이 단어의 측면에서 볼 때,' 도가 누구냐' 는 반문과 추궁의 의미가 있는데, 그중에는' 오래' 과' 봄이 올 때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띄게 반복되고, 연속적이며,' 포기하다' 가 아니라' 포기하다' 라는 뜻이 있다. 그런 다음 단어 전체에 연락한다. 그 중' 한가함' 은 사실 예쁜 사람과 함께 즐기는 것을 가리킨다. "여가 시간에 누가 신경을 쓰나요?" 갑자기 온 것은 다른 사람의 작가에 대한 의문을 큰 소리로 반박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일종의 예술적 표현 효과이자 일종의 현실주의이다. 우리는 이것이 미녀가 저자를 고소한 핑계라고 상상해도 무방하다. 오랫동안 미녀와 데이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갑자기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작가의 품에 뛰어들어, 계속해서 저자를 애교롭게 때렸다. 이순신, 특히 구름처럼 빗속에 얽히고설키고 자수에 얽히고설키며 동환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 깊이 묻자 "(류영' 당근춘'), 작가는 자신을 변호하며 이 단어를 억울하게 표현했다. 누가 내가 너를 버렸다고 했어? 사실은 내가 항상 너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봄이 와도 갑자기 밝아지는데, 너에 대한 나의 그리움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무겁다. 나는 늘 정원의 꽃을 너로 생각하는데, 나는 너와 얽혀 있다. 나는 매번 술에 취한다. 내가 술을 많이 마셔도 나는 "이씨와 함께 마셔요. 후회하지 않아요." 라고 말했다. ""

오후에 우리는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토론하며 풍경으로 마음을 부각시켰다. 강변 푸른 풀 위의 버드나무' 라는 말은 언뜻 보면' 앞에 마을이 없으면 가게가 없다' 는 말인 것 같다. 어떻게 갑자기 이런 말이 나올 수 있지? 사실 작가는 명목상 풍경을 쓰는 것이지만, 사실 작가의 서글픔과 한숨이다! 이것은 연결고리입니다. 강변의 푸른 풀과 제방의 버드나무는 여전히 희망이 있다. 그들은 매년 봄마다 녹색으로 변하기 시작하지만, 나는? 그러나 "이' 미움' 은 끝이 없다" 는 고정적인 날짜는 없다. 나는 오늘이 무슨 날인지 모르겠다! "새로운 근심을 묻자, 해마다 무슨 일이 있는가" 의 "새로운 근심" 은 "미녀를 만나다" 외에 또 다른 근심을 가리킨다. 미녀를 만나기 위해 작가는 좀 화가 나서' 새로운 고민' 을 인격화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사색하는' 번뇌' 외에 이렇게 해마다 나를 괴롭힐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모든' 번뇌' 가 내가 생각할 수 없는' 번뇌' 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어쩔 수 없어, 나 혼자 다리 위에 가서 너의 방향을 바라볼 수 밖에 없어. 마음이 텅 비어 오래도록 진정할 수 없다. 사실, 작가의' 바람 가득한 소매' 의' 전체' 는' 마음의 허함' 과' 몸의 날씬함' 을 강하게 반영하고 있다. 소매' 는' 가득' 이지만' 내 마음은 비어 있다' 는 것이다. 내 소매가 "풍만하다" 고 보지 마라, 사실은 바람이다. 나는 여전히 그렇게 날씬하다. 왜냐하면 네가 보고 싶기 때문이다. 선명한 대비는 작가의 비범한 글쓰기 예술을 구현한다.' 임평신월 귀환 후',' 임평' 은 풍풍이 고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초승달" 은 바람이 불고 구름이 솟아오르고, "달이 은근하다", "바람이 잔잔하고, 달이 다시 뻗었다. 봐라, 내가 너를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음운' 과 숲의 흔들림도 나의 불안한 감정에 영향을 받는다. 내가 떠난 후에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갔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한 젊은이가 실연한 후 고통스러운 느낌을 묘사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통의 독백" 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당시 사회환경과 많은 문헌에 따르면 고대 여성들이 남성을 버리거나 이별하는 경우가 많았고 객관적으로 존재했지만 남성은 이와 관련하여 그들을 괴롭히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그럴 리가 없어요. 그래서 저자는 이것이 여전히' 항상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말을 주장한다.

(전통적인 독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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