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Flash에서 모양 애니메이션과 트위닝 애니메이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Flash에서 모양 애니메이션과 트위닝 애니메이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도형 애니메이션: 이제 모양 트위닝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며, 하나의 모양을 다른 모양(예: 원)으로 변환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두 개체가 모두 모양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윈 애니메이션: 이제 모션 트위닝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며, 모양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예를 들어 모양을 삽입한 후 왼쪽 위 모서리로 이동합니다. 트위닝 애니메이션, 두 개의 키 프레임 사이에 보간된 프레임은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둘 사이의 차이점은 전자는 그래픽의 모양, 색상, 위치 변경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는 반면, 후자는 그래픽 위치의 변경에만 애니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확장 정보
Flash는 Macromedia에서 출시하고 Adobe에서 인수한 대화형 벡터 그래픽 및 웹 애니메이션의 표준입니다.
이전 Future Wave Company였던 Future Splash는 Flash 문서를 디자인하고 편집하기 위한 세계 최초의 상용 2D 벡터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1996년 11월 미국 회사인 Macromedia는 Future Wave를 인수하고 이름을 Flash로 변경했습니다. 이후 2005년 12월 3일 Adobe에 인수되었습니다.
Flash는 일반적으로 Macromedia Flash Player(현재 Adobe Flash Player)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2012년 8월 15일, Flash는 Android 플랫폼에서 물러나 공식적으로 모바일 단말기와 작별을 고했습니다. 2015년 12월 1일 Adobe는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인 Flash Professional CC2015를 업그레이드하고 이름을 Animate CC 2015.5로 변경하여 Flash 기술과의 명확한 선을 그었습니다.
액션 트위닝 애니메이션은 플래시의 시간 프레임 패널에 있는 키 프레임에 요소를 배치한 다음 다른 키 프레임에 있는 요소의 크기, 색상, 위치, 투명도 등을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이에 있는 프레임의 값을 기준으로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액션 트위닝 애니메이션이 생성되면 시간 프레임 패널의 배경색이 연보라색으로 바뀌고 시작 프레임과 끝 프레임 사이에 긴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액션 트위닝 애니메이션을 구성하는 요소는 무비 클립을 포함한 구성 요소입니다. 및 그래픽 구성 요소, 버튼, 텍스트, 비트맵, 조합 등이 있지만 모양이 될 수는 없습니다. 모션 트위닝을 수행하기 전에는 모양만 결합(Ctrl+G)하거나 구성 요소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모양 트위닝 애니메이션은 Flash의 시간 프레임 패널에서 하나의 키프레임에 모양을 그린 다음 모양을 변경하거나 다른 키프레임에 다른 모양을 그리는 등의 작업입니다. Flash는 자동으로 다음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두 그래픽 사이의 색상, 모양, 크기 및 위치의 상호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둘 사이의 프레임 값 또는 모양. 모양 트위닝 애니메이션이 생성되면 시간 프레임 패널의 배경색이 연한 녹색으로 변경되고 시작 프레임과 끝 프레임 사이에 긴 화살표도 표시됩니다. 모양 트위닝 애니메이션을 구성하는 요소는 대부분 다음과 같이 그려집니다. 마우스 또는 압력 감지 펜 모양은 그래픽 구성 요소, 버튼, 텍스트 등이 아니어야 합니다. 그래픽 구성 요소, 버튼, 텍스트를 사용하려면 해당 구성 요소를 분리(Ctrl+B)해야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트위닝 애니메이션.
관련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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