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아랍 음악의 기원과 발전은 무엇입니까?
아랍 음악의 기원과 발전은 무엇입니까?
아랍 사람들은 음악을 매우 좋아해서 음악과 시가 사회관계를 촉진하고 남녀 관계를 정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시대에는 종교적 감정이 옅어서 오락이 정상적인 상태가 되었다. Hijaz 의 두 성읍에는 사방팔방에서 온 가수가 있다. 메카의 흑인 가수 사이드 미스체하 (Saeed Miszheha) 는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비잔틴 음악과 페르시아 음악을 공부했고, 아라비아 시를 곡조로 만들어 이슬람 음악의 원조였다. 사이드 미즈하 이후 이슬람 세계의 음악단에는 이미 네 명의 유명한 가수가 등장했다. 돌궐 혈통의 이벤 술라지, 세이드 미즈하로부터 음악을 공부한 적이 있다. 그는 페르시아 비파를 히자즈에게 소개하고 처음으로 가죽 채찍으로 지휘를 했다고 한다. 해리드는 베르베르족의 후예이다. 그는 이븐 술라지에서 음악을 공부했다가 나중에 유명한 가수가 되었다. 페르시아 후예인 이벤 무할라즈는 아라비아 향판으로 불린다. 멜바드, 흑인 혈통, 다마스쿠스 궁정에서 노래를 부른 적이 있어 해리발의 사랑을 받았다. 미라는 메디나의 예기로서 히자즈 음악계의 리더이다. 우마이예 시대에는 페르시아판 비파와 목제 데이디와 같은 많은 악기들이 잇따라 나왔다. 우마이예 왕조의 해리발과 달관 귀인은 대부분 페르시아 풍습을 답습하여 가무 파티를 자주 거행한다.
아바스 시대에 아랍 음악이 현대인에 접어들면서 음악가들이 속출하고 있다. 마이흐디 통치 기간 동안 메카의 샤야투와 모술에서 온 이브라힘은 음악적 재능이 있었다. 셰야투의 노랫소리는 뜨거운 물로 목욕하는 것보다 더 따뜻하다고 한다. 이브라힘은 심지어 수십 명의 악사들에게 비파를 연주하도록 지휘했을 때, 그들의 1 의 두 번째 현이 충분히 빡빡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중에 이브라힘은 아론의 문객이 되어 해리발의 예우를 받아 늘 상당한 상을 받았다. 이 기간 동안 음악 이론은 아랍 세계에서도 큰 발전을 이루었다. 이슬람교도들은 그리스 음악 작품을 아랍어로 번역하고, 일부 그리스 음악 이론 작품들도 아랍어로 번역하여 널리 전해지고 있다. 바그다드 음악가인 이샤그 무수리는 음악 이론과 창작 실천을 총결하고 멜로디와 리듬의 구성을 논의한 몇 편의 작품을 썼다. 유명한 학자인 파라비는 음악의 구조, 멜로디, 리듬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했고,' 음악 전집' 과' 리듬의 분류' 가 있어 현대인이 음악 이론의 권위 있는 저작으로 여겨져 서양 음악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