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예악 체계에는 어떤 종류의 음악이 정의되어 있습니까? 왜요

예악 체계에는 어떤 종류의 음악이 정의되어 있습니까? 왜요

중국은 세계 4 대 문명 고국 중 하나로 중국을 언급하면서 흔히' 중화 예절'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사실 예의지식이라는 단어는 중국 문화의 근원을 정확하게 묘사하지 못한다. 예악의 땅으로 모든 사람의 고대 문명을 비유하는 것이 더 적합한 것 같다. 주나라 이후 음악은 이미 중국 국민의 생활에 진입하여 경제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 역사상 저우 왕조는 봉건 사회에서 가장 흔한 정당으로서 정치 규율 수립에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서로 다른 예의지식과 음악으로 집단을 구분하고, 중국이 뚜렷한 다른 계급을 갖게 하는 것도 서주 봉건제도의 기초이며, 음악과 예의지식만큼이나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음악이 이렇게 강한 정치문화의 현실적 의미를 지니게 하기 위해 서한 시대의 음악 관리와 통치자는 당시의 음악 지식을 보완하고 전통 악기와 민족 무용을 엄격하게 분류하여 중국 민족 음악의 발전을 위해 매우 건전한 틀을 만들어 향후 민족 기악의 발전에 지도적 의의가 있다. 주성왕이 상주왕을 물리치고 중원지구의 지도권을 획득한 후 서한황제는 탐구를 통해 분봉제에 영향을 미치는 응용을 통해 중국의 이 광활한 영토를 정비하였다. 분봉제의 기초는 권력의 등급 구분이다. 우리나라가 안정된 정치 규율을 세워야 이런 규칙과 제도의 안정적인 운행을 유지할 수 있다. 주공단이 정권을 잡았을 때 예악 제도를 세우고, 서로 다른 예절 지식과 음악으로 자신의 신분을 구분하고, 중국을 중국의 봉건 사회에 진입시켰다.

음악이라는 특수한 도구를 점점 더 법적 효력을 발휘하기 위해 서한 정부 부처는 음악의 범위를 정하는 일련의 제도를 반포했다. 첫째, 음악의 의미는 분명합니다. 주조 이전에는 중국인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만들었지만 표준 스타일이 부족했다. 주대 통치자는 음악, 민간 무용 등 일련의 상응하는 표현 방식을 통합해 종묘제도 아래 배치해 각기 다른 장소와 직위가 다른 사람들이 사용해야 할 음악을 분명히 했다. 그들은 먼저 8 가지 더 비판적인 예의음악을 제정한 다음 음악과 문화의 관계를 확정했다. 이 여덟 개의 예절 지식 장소는 각각 제사 장소, 사당, 대회식, 결혼식, 대촬영, 양로 서비스, 시골 음주, 시골 촬영이다. 배합된 민족 무용에 대해 서한의 예악 제도도 상대적으로 규범화되었다.

당시 가무 공연은 대중제사용 6 대 악무, 전통악과 야예, 잔치용 방중악과 주변 사이의 음악으로 나뉜다. 주대의 예악 제도 하에서 음악의 발전은 매우 엄숙하고 세심한 과정이며 표준이 복잡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한 정부 부처는 예악 제도를 추진하기 위해 음악 관련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고위 관리인 대락사를 전문적으로 설치했다. 그것의 구체적인 역할은 대량의 드러머를 배우고 그에 상응하는 노래를 편곡하여 연주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황족 자식에 대한 상응하는 음악 전문 지식 교육이 필요하다. 그들이 진정한 신분과 음악의 조화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서주 봉건제도의 근본 부분이다. 음악이 국가의 기본 제도로 확립된 후 서한 시대의 음악가들은 점차 음악 지식과 음악 연주 방식에 대해 더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다. 당시 분석의 중점은 두 가지였다. 하나는 음률의 귀납과 총결산이었고, 하나는 전통 악기의 제작과 빗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