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전통적인 게임을 하는 방법

전통적인 게임을 하는 방법

"전통 게임" 은 1970 년대와 1980 년대 심지어 90 년대에 유행했던 게임으로, 뿔소라, 새총, 번지점프, 서호 풍경 보기, 줄넘기, 석두 따기, 아내 주먹, 독수리 투지, 귀뚜라미, 쇠고리 구르기, 긴장 풀기, 숨바꼭질 등이 있다.

1, 롤러 링

롤링은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중국에서 유행했던 오래된 전통 어린이 게임이다. 선수는 U 형 철봉이나 철사를 들고 직경 약 66cm 의 검은색 철고리를 밀고 앞으로 달렸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쇠고리에 두세 개의 작은 고리를 씌워 굴러갈 때 소리가 더 크게 나게 한다.

철사로 원을 만든 다음 긴 손잡이의 쇠고리를 만들어 철사 고리를 밀고 굴러간다. 쇠고리의 움직임은 난이도가 커서 어느 정도의 기교가 필요하다. 개인활동과 단체경기 모두 가능합니다. 50m 또는100m 달리기,100m 장애 (예: 나무 우회, 외나무다리 통과), 4×100m 릴레이 등이 있습니다.

2. 숨바꼭질

숨바꼭질은 일종의 게임으로, 눈먼 사람을 만지는 라고도 한다. 눈을 가리고 숨은 사람을 찾는 게임이다. 원래는 어린아이의 게임일 뿐이다.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범위를 선택합니다. 주먹이나 일정한 규칙을 추측한 후, 한 사람이 눈을 가리거나 여러 사람을 등에 업고 숫자를 세는 것은 길거나 짧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그 동안 숨을 곳을 찾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이 되면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을 찾을 것이고, 먼저 찾은 사람은 바로 다음에 찾는 사람이다.

발각되지 않고 결국 출발점으로 돌아가 탐험가에 의해 발견되지 않았고, 두 번째 이닝 추측에 참여하지 않고, 바로 숨은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임은 반복해서 할 수 있다.

고무줄 줄넘기

고무줄 점프, 고무줄 점프, 원숭이 고무줄 점프라고도 하는 고무줄 점프는 어린이가 놀기에 적합한 민간 게임으로, 1950 년대와 1980 년대에 유행했다.

고무줄은 고무로 만든 신축성 가는 끈으로 길이가 약 3 미터이다. 고무줄을 곧게 펴면 앞뒤로 뛸 수 있다. 3 ~ 5 명이 함께 놀 수도 있고 두 그룹으로 나눌 수도 있다. 춤과 노래는 매우 재미있다. 먼저 두 사람은 각각 한쪽 끝을 가지고 고무줄을 늘이고, 다른 사람들은 번갈아 가며 정해진 동작을 한다. 승자가 왕이다. 고무줄이 잘못되었거나 반쯤 걸리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뛰어내릴 것이다.

4. 석두 줍기

"캐치", "석두 줍기" 라고도 합니다. 민간 어린이 게임. 유명동, 유의정' 제두풍략-춘전' 은 "월, 여자는 한가하고, 오환을 들고, 던지고, 줍고, 승낙하고, 잡는다" 고 말했다. 예전에 몇몇 젊은 소녀들은 주사위 놀이를 자주 했고, 익양은 시골에 내려가 놀았다. 다섯 개의 자갈로 먼저 다섯 개의 자갈을 손에 쥐고 그 중 하나를 던지고, 동시에 다른 네 개의 자갈을 탁자나 바닥에 던져서' 주사위 놓기' 라고 부른다.

그리고 주우기 시작했다. 아들 한 명을 던지고 아들 한 명을 줍고, 한 알을 던지고 두 아들을 줍고, 차례로 줍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들명언) 그리고 네 아들을 책상 위에 뿌렸고, 하나씩 던지고, 네 아들을 모두 주웠다. 마지막으로 네 아들을 책상 위에 흩어놓고 한 아들을 하나씩 던져버리고 다른 두 아들을 주워 다른 두 아들을 접어서 주워 주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 절차를 성공적으로 완성한 사람이 이겼다. 아이들이 놀다가 모래로 가득 찬 작은 포대를 바꿨는데, 시내에서는 노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5, 뿔나팔을 치다

고대에는 그것을' 회전탑' 이라고 불렀다. 속칭' 쥐 때리기' 라고 불린다.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유동 () 유의정 () 의' 명대 제도 풍경 ()' 에는 모두 기재되어 있다. 뿔소라는 작은 잡목으로 뾰족한 보탑 모양으로 잘라서 길이가 약 2 인치이다. 플레이어는 천 수건의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있다. 먼저 수건을 뿔소라에 감고 뿔소라는 지하에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왼손 낚싯대는 시계 반대 방향). 수시로 수건으로 뿔소라를 후려치거나, 두 사람이 상대적으로 뿔소라를 후려쳐서 뿔소라가 부딪히게 하면, 회전 시간이 길수록 승리를 거둘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