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구체적인 작품과 결합하여 중국의 프리 핸드 특성을 분석합니다.

구체적인 작품과 결합하여 중국의 프리 핸드 특성을 분석합니다.

중국화는 일명' 국화' 라고도 하는데, 중국 전통 회화 ('서양화' 와는 다름) 이다. 도구와 재료에는 붓, 잉크, 중국화 물감, 선지, 실크 등이 포함됩니다. 제재는 인물, 산수, 꽃과 새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기법은 필법과 자의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정신의 핵심은' 필묵' 이다. 중국화 중국화 (선화): 물감으로 선지와 실크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동방예술의 주요 형식 (설의 인물 형성) 이다. 예술사의 관점에서 볼 때 민국 이전의 도성은 통칭하여 고화라고 한다. 중국화는 고대에는 명확한 명칭이 없었는데, 일반적으로 단청이라고 불리는데, 주로 실크, 선지, 실크에 그려진 두루마리 그림을 가리킨다. 현대는 이를 중국화라고 부르는데, 서양 유화 (일명 서양화) 등 외국 회화와는 다르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독특한 심미 추세와 그에 따른 예술 수법에 따라 창조되었다. 중국화는 내용과 예술 창작에 중화민족의 민족의식과 심미적 정취를 반영하며, 고대인들의 자연, 사회, 그리고 그것과 관련된 정치, 철학, 종교, 도덕, 문학, 예술에 대한 인식을 반영하고 있다. 국화는' 외국인 교사의 성, 중국의 심원', 융물의 조화,' 선존필, 그림을 최선을 다하라' 를 강조하며 신을 형상화하고, 형신을 겸비하며, 기운이 생동감 있게 그려야 한다. 서예와 회화는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둘 다 붓으로 사상을 표현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강조하기 때문에 회화, 서예, 인감 세 가지가 서로 영향을 미치고 서로를 촉진한다. 현대 중국화는 전통을 계승하고 외래기법을 흡수하는 데 있어서 돌파와 발전을 이루었다. [이 단락 편집] 중국화의 기원인 중국화는 고대, 상형화, 기초에서 기원했다. 당초 글씨를 쓰는 것과 그림을 그리는 것은 별 차이가 없었다. 뜻은 똑같다는 것이다. 우리나라에는 서화 동원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복희가 점괘를 그리고 글씨를 서화의 으뜸으로 쓴다고 생각한다. 글씨를 쓰는 것과 그림을 그리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도자기는 신석기 시대의 산물로 흑도, 백도, 채색 도자기로 나눌 수 있다. 신석기 시대의 중요한 유적지인 반파촌에서 출토된 채색도상 위에는 물고기가 서로 쫓고 사슴이 뛰어오른다. 간쑤 영정에서 온 모조선 모양의 도기 항아리는 우리를 마치 해안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또 세 조의 다섯 명이 손을 잡고 청해대동 손자채에서 발견한 무용채분 위를 걸으며 청춘의 활력을 과시했다. 중국화사를 배우는 근본이다. 신석기 시대 말기에 신점 용산 문화 유적지에서 중국 최초의 청동기가 발견되어 기물이자 공예 미술품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청동기 문양은 연툰 무늬, 운뢰 무늬, 능문, 용무늬, 호랑이 무늬 등이다. 인체도 유용한 장식 패턴입니다. 더블 네일로 합성된 패턴 포함, 꼬리 컬링, 너무 예뻐요. 무용도안이 그려진 채도통 속 청동기의 장식화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귀족 생활의 예절 활동 (예: 잔치, 사례, 식탁 제사 등) 을 묘사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수륙 공격과 전쟁을 묘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조곡의' 청동검 조각' 은 귀족 생활의 예제 활동을 구현했다. 또 다른 종류는 양서공격을 묘사한 이미지로 산표진에서 출판된' 수륙돌격전 교과서' 로 대표된다. 백화담의 다른 구리 주전자와 고궁의 연회석 구리 주전자에는 전쟁 장면을 보여주는 그림이 있다. 이 화면에는 수륙대전, 고벽 방어, 사다리 공격 등의 줄거리가 있다. 수전과 해병대에 대한 묘사도 있어 돌격하여 적을 죽이는 세부 사항을 보여준다. 병사들 중 일부는 검을 들고, 어떤 이들은 검을 들고 창을 들고, 이미지는 생동감 있다. 이 예술 수법들은 한화의 석조와 벽돌 조각에 큰 영감을 주고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