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2009 년에는 어떤 포와가 있었나요?

2009 년에는 어떤 포와가 있었나요?

2009 년 푸와는' 태산 소년' 이었다

1 1 전운회 마스코트 제남 전운회 마스코트:' 태산소년'?

아이디어 출처:?

마스코트' 태산소년' 은 문화, 자연적 내포, 감동적인 전설이 가득한 태산을 배경으로 현대 스포츠 이념과 국가 부강, 인민안전의 길조 우의를 결합하여 창작한다. -응?

태산은 산둥, 동림해, 서림황하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동양 문화의 정수를 구현하며 민족과 생명의 근본이며, 인간과 자연, 사회가 조화롭게 지내는 아름다운 정신의 상징이다. 태산에 올라 많은 작은 산꼭대기를 빼앗다' 는 인내와 앞을 다투는 스포츠 정신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높은 곳에 오르는 넓은 가슴도 표현했다. 수천 년의 문화정신 침윤과 현대문명 렌더링은' 오악의 으뜸' 에 더욱 풍부한 긍정적인 의미를 부여했다. -응?

태산의 역사는 석두 (American) 로 쓴 것이다. 전설은 우뚝 솟은 태산 기슭에 젊은 석공이 있다고 한다. 그는 강하고 무공이 강하며 용맹하게 행동하고 인민을 보호하며 사람들의 마음 속에 수호신이 되었다. 그는 그것을 태산에 새기고,' 석결당' 이라고 명명하며, 읍택의 보물로서 핑안 길조를 빌었다. 이런 독특한 풍습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전국, 전 세계로 뻗어 중화민족의 대표적인 길조 신앙이 되었다. 이 민속은 국무부의 비준을 받아 국가급 무형문화 상서로운 물질화 유산 목록에 등재되었다. -응?

디자인 해석:?

마스코트' 태산소년' 의 주요 이미지는 태산석을 핵심 내용으로 한다. 석두 (WHO) 는' 생명의 영혼' 으로 불리며' 건강한 장수' 를 뜻한다. 특히 2008 년 올림픽의 메달 디자인은 중국의 석두 문화를 새로운 고조로 끌어올렸다. -응?

감동적인 전설과 결합해 시공간전환과 시각전환을 통해 생기, 발랄함, 영무, 활력이 넘치는 만화 이미지를 형성하고 의인화된 태산석에게 더 풍부한 길상우의를 부여해 역사, 자연문화, 당대 시각예술의 교류를 통해 미래에 대한 희망을 담았다. 또한 친절하고 후대를 잘하는 칠루 자녀 특유의 길조 형식을 표현하며 제 11 회 전국운동회의 전례 없는 성황을 노래하며 중화자녀의 투지를 고무시키고 조화와 원만함으로 가득 차 있다. -응?

태산소년' 의 디자인은 전통과 현대 원소를 융합하고, 길상패턴과 이목구비가 교묘하게 산재, 석두, 사지의 유연한 조합으로 전체와 디테일을 요약했다. 그것은 전통문화의 내포를 전달할뿐만 아니라 현대 정신의 풍모를 강조한다. 스타일링이 독특하고 간결하고 대범하며 생동감 있고 귀엽고 적극적이며 마스코트의 보급, 발전, 응용을 위한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조화 중국, 전운회' 이념의 가장 직관적인 예술 확장이다. 동시에, 석기 디자인도 마스코트 창작의 혁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