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나는 특히 고대 남자들이 매춘굴에서 무엇을 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특히 고대 남자들이 매춘굴에서 무엇을 했는지 궁금하다.

고대에 사창가에 가는 데 얼마예요? 그 고대 남자들은 사창가를 돌아다닐 때 무엇을 했습니까?

청루라는 단어는 원래 사창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화려한 집을 가리켜 부잣집이라고 부를 수 있다. 청루의 본의는 처음에는 부유한 가정의 호화롭고 우아한 청벽돌 건물을 가리키다가 나중에는 진부해졌다. 당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점차 불꽃놀이류지라고 부른다.

고대에 매음굴은 우리가 보통 생각했던 것처럼 화려하지 않았고, 단지 한 건물이나 몇 개의 방을 가리키는 것도 아니었다. 사실 대부분의 매음굴은 큰 마당의 총칭으로, 안의 건물은 일반적으로 매우 정교하다. 문 앞에는 버드나무 등 나무가 있는데, 창밖은 보통 흐르는 물의 광경이다. 정원의 꽃과 수조에 대해서도 필수적이다. 여학생의 눈에는 가구가 초라하지 않다.

중국 역사에는 두 가지 유형의 매춘부가 있는데, 다섯 가지 범주로 세분화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예기와 예기의 구분이 있다. 전자는 주로 예술 공연에 종사하는데, 마치 오늘날의 문예 종사자와 연예스타와 같다. 후자는 주로 몸을 파는 것으로, 오늘날에는 일반적으로 매춘부로 여겨진다.

1 급 매음굴로서, 매음굴의 매춘부들은 보통 예기들이며, 물건을 팔면 몸을 팔지 않는다. 물론 두 서비스 모두 제공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를 외우고,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는 것이 여전히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이다. 재능이 넘치는 시인, 래퍼, 희곡배우들, 예를 들면 설타오, 구석구석, 엄예, 주월선, 장, 진원, 류와 동소완이 많다.

일반적으로 청루에서는 1 위 아가씨나 레드카드 아가씨를 쉽게 볼 수 없고, 쉽게 돈을 써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 이러한 창녀, 예를 들어, 돈을 기반으로, 일단 유명 해지면, 대부분의 강력한 부자가 후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손님들은 이 여자들을 만나도 대부분 인사치레로, 보통 염소와 배고픈 늑대는 손을 들지 못한다.

처음에 말했듯이, 청루는 사실 유흥업소와 큰 차이가 있다. 안에 있는 여자들은 대부분 예기, 가무예기, 무기인데, 진정으로 자신을 배신한 매춘부는 손꼽힌다. 그리고 매음굴에 가는 데 드는 비용이 높아서 일반인의 감당 능력을 넘어섰다. 매음굴에 갈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돈과 권력이 있는 아이들이다.

사창가에 있는 남자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매음굴은 비교적 고급스러운 매음굴이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들어갈 수 없고, 손님의 문화 수준이나 사회적 지위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높다. 주로 문인, 부상, 강호인, 특히 문인이다. 그들 중 몇몇은 세계에서 연주하며 강호를 자랑한다. 그들 중 몇몇은 그들의 절친한 친구를 사랑하고 따뜻하고 향기로운 연옥을 좋아한다. 그러나 매음굴에 가는 모든 남자가 그곳의 여자와 성관계를 갖는 것은 아니다. 사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앉아 있지 않습니다.

처음으로 청루에 갔을 때,' 화차' 를 사는 규칙이 있었는데, 이를' 술' 이라고도 불렀다. 손님들이 노부인에게 수천 원을 주면서 술자리를 마련하고 부를 과시하는 것이다. 네가 준 돈이 많을수록 너는 더욱 흔들린다. 동시에, 너는 너의 친구를 초대해서 함께 술을 마실 수 있다. 술을 동반하는 과정에서 여성들에게 노래하고 춤을 추거나 술을 동반하도록 초대할 수도 있다. 물론 여성복, 악기를 포함한 모든 비용은 환급을 받아야 합니다. 매음굴을 구경하는 데는 보통 몇 냥의 돈이 들지만, 명기나 거드름을 피우려면 수십, 수백 냥이 걸릴 수 있다.

그렇다면 고대 남자들은 왜 사창가에 갔을까? 학교 수색은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이 남자의 가정생활은 그다지 따뜻하고 낭만적이지 않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고대 여성들은 대부분 "여자가 재능이 없는 것이 덕이다" 고 생각했다. 게다가 대부분 자유로운 연애가 아니라 감정이 있는 커플이 많지 않다. 게다가 고대의 현모양처들은 단정해야 하고, 일을 순서에 따라 하지 않고, 전혀 풍채가 없다. 부부 간의 가장 좋은 관계는 상호 존중이다. 그러나 매음굴에 있는 여자는 다르다. 상대적으로 그들은 더 매력적이고 낭만적이다. 이는 아내로서의 남편이 줄 수 없는 것이다.

둘째, 어떤 남자들은 사창가에 가서 자신과 관계가 있다. 특히 재능이 넘치는 문인들이 왕의 벼슬길에서 벼슬길이 순조롭지 못하여 하루 종일 청루로 달려가 현실을 도피하고, 생명이 빠져나가게 하고, 여기서 하나 혹은 진실이나 거짓의 위로를 받기를 바란다. 사업에서 비교적 성공적이라면, 여기에 와서 자극과 즐거움을 찾거나 한두 명의 지기를 찾아 긴장을 풀 수도 있다. 또 어떤 남자들은 사창가에 가서 사교를 하고, 사창가도 사교하기에 좋은 곳이다. 친구들이 모여 장사꾼과 사업 및 기타 협력 문제를 토론하거나 여기서 정보를 교환한다. 물론, 여기에 오는 정욕적인 사람들도 있는데, 그 목적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현재 많은 영화작품에 매음굴 장면이 있다. 이 매춘부들은 대부분 빈한한 출신이거나, 가족 범죄를 저지르고, 몰수당하거나 매음굴에 팔려 생활체험이 좋지 않다. 그래서 많은 매춘부들은 좋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청루 여자가 잘 생각해야 하는데, 보통 세 가지 길이 있다!

첫째, 부유 한 보스에 의해 구속 됨; 둘째, 오래 된 커트 머리, 수녀; 셋째, 오래된 포주;

고대에는 미모든 아니든 여성이 자신의 지위를 통제하기 어려웠는데, 이는 주로 봉건제도로 인한 것이다. 많은 역사적 사건에 대해 책임을 여성에게 떠넘길 필요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