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비파 분류는 다르고, 화려하고, 대범하며, 웅장하다.

비파 분류는 다르고, 화려하고, 대범하며, 웅장하다.

비파

역사상 소위 비파라고 하는 것은 배 모양의 발성상자가 있는 음악 비파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각종 탄반악기도 포함되어 있는데, 그 이름' 비파' 와' 비파' 는 모두 이 악기를 연주하는 오른손 기교에 따라 명명한 것이다. 즉, 비파와 부음은 두 가지 연주 기법의 이름이다. 오른손은 앞으로 비파를 연주하고 오른손은 뒤로 부음을 연주한다. 그래서 당시의' 비파' 는 모양과 크기가 달랐는데, 예를 들면,,,,,,,,,,,,,,,,,,,,,, 。 비파는 중국의 역사가 유구한 주요 탄환 악기이다. 연주가의 개선을 거쳐 형제가 통일되어 6 상 24 품의 4 현 비파가 되었다. 비파 음역이 넓고 연주 기교가 민족 기악의 으뜸이며 표현력은 민악 중 가장 풍부한 악기이다. 연주할 때 왼손의 각 손가락은 해당 등급의 현에 따라, 오른손에는 셀룰로이드 (또는 대모) 등의 소재의 가짜 손톱이 현을 튕겨 발음한다.

고대에는 두드리고, 치고, 연주하고, 치는 것을 모두 드럼이라고 불렀다. 당시 유목민들은 말등에서 비파를 잘 연주하여 "즉시 북을 친다" 고 했다. 역사의 비파는 직류파와 굽은 비파에서 진화한 것이다. 사료에 따르면, 직류파는 중국에서 더 일찍 나타났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진 사나이' 는 곧은 손잡이의 곧은 비파로, 동그란 * * * 발성함 (양쪽에 뚜껑이 있음) 이 있어 진 말기에 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은 사현 12 열의 곧은 손잡이인 나무 둥근 틀악기로 손으로 수직으로 연주한다. 선산은 진나라에서 이런 악기를 연주하기 때문에, 그 이름에 걸맞게, 즉 오늘의 응우옌이다.

비파는 "머리" 와 "몸" 으로 이루어져 있다. 머리에는 현구, 현축, 야마구치 등이 있다. 몸은 상, 맛, 스피커, 손 덮개 등을 포함한다. 비파의 거문고는 현악기 한 개, 거문고 네 개 (현축) 와 산 입구로 이루어져 있다.

비파 거문고의 윗부분은' 거문고',' 거문고' 라고도 불린다. 목의 윗부분은' 베개' 라고 하고, 중하부는' 맛' 이라고 합니다. 상합은 고대에 모두' 기둥' 이라고 불렸는데, 일종의 음위 장치이다. 기체 중하부의 윗부분은 폭이 좁고, 하단은 반원형 중공, 즉 스피커입니다. 학년은 오동으로 만든 패널에 붙어 있고, 네 개의 현이 손으로 덮은 네 개의 작은 구멍에 묶여 있다. 손덮개 중앙의 패널에' 녹음구멍' 또는' 소리구멍' 이라는 작은 구멍이 하나 열려 있다. 몸의 등은 "비파등" 이라고 불리며, 등 윗부분은 머리에 연결되고, 등 중하부는 패널에 접착되며, 복부에는 횡선 두 개와 음주 몇 개가 있어 일정한 위치에 배치됩니다. 기재에는 자단목, 흑재, 늙은 마호가니, 꽃배목, 향마호가니 등이 있다. 모두 상품이고, 백목은 대중화 제품이다. 자단목, 마호가니 등 목재는 놀이를 할 때 자연스러운 범음을 잘 만들기 때문이다.

비파는 6 상 24 음으로 이루어져 있어 12 평균법을 형성하여 음역이 매우 넓다. 한 줄은 철사로 만들어졌고,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줄은 나일론 끈으로 만들어졌다. 비파는 매우 특별하게 들리는데, 범음은 고금 중외 각종 악기의 으뜸이다. 음량이 클 뿐만 아니라 음질도 맑고 밝다. 동시에, 비파의 음고는 풍부한 범음을 동반하여, 피아노의 소리가 전달에서 그렇게 감쇠되지 않고 관통력이 강하도록 할 수 있다. 잔잔하고 텅 빈 곳에서 연주할 때, 그것으로 중음표를 연주할 때의 거문고 소리는 2 ~ 3 리 밖으로 퍼질 수 있다.

비파의' 머리',' 몸',' 망치' 는 주로 경목, 채목, 자단목, 꽃배목, 닭날개목, 꽃배나무, 흑목, 자단목으로 만든다. 그중에서도 고급 비파축도 우각, 소뼈, 상아로 만들어졌다. 패널은 하남 란코의 오동나무를 채택하고, 팔걸이는 다년생 대나무를 많이 사용한다.

악기 분류: 오현 비파, 사현 비파, 남음 비파, 교향 비파, 월금 비파, 고음 비파, 전기 비파, 수정 비파, 각기 다른 형태, 리듬,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통 비파 음악은 무곡, 문곡, 무문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무곡은 오른손의 연주 기교와 힘을 강조한다. 풍격이 웅장하고 대범하며 야심이 있다. 문곡은 왼손 기교의 표현, 섬세함, 가벼움, 찰랑거림, 서정을 중시한다. 그것은 주로 서정적이며 개괄성과 자신감이 충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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