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초등학교 음악 수업의 수업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초등학교 음악 수업의 수업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1. 음악수업을 중시해야 하는 조직교수 < P > 는 음악교실 수업에서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활용해 학생들의 학습 흥미와 욕망을 자극하는 것이 음악교학 대강이 부여한 교학 임무를 완수하는 열쇠이고, 학생들의 흥미와 욕망은 교사의 엄밀하고 치밀한 교학 구상에서 비롯된다. 한 수업의 조직수업에서는 특히 시작, 시작, 을 세심하게 설계해야 한다 흥미진진한 영화 한 편을 보는 것처럼 교실 수업에 흥미진진하게 참여하는 전 과정을 보면 교실 수업에 자성효과를 더할 수 있다. < P > 1. 처음에는 참신해야 한다. < P > 음악에 대한 관심은 아이들의 * * * 성이다. 학생들은 매주 한 절의 음악 수업을 일주일 최고의 순간으로 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우리의 교법이 딱딱하면 변함이 없다 어려움, 중점, 주도적 사상, 작품 스타일, 음악 지식 등을 생생하게 수업의 주체에 도입해 각 과목마다 신선함을 느끼게 하고, 학생들의 흥미와 욕망은 시들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교과서에는' 투란도' 와 같은 많은 작품들이 이야기 배경을 가지고 있고, 교사는 노래를 가르치거나 감상하기 전에 감상 관심도 배가된다. < P > 2. 교과과정 사이에 교묘하게 < P > 교과과정 사이, 신구지식 사이, 교과과정이 교묘하게 맞물리면 교실 수업은 유창할 것이다. 교사는 교재를 자세히 분석하고 신구지식 사이의 내면적 연계를 찾아내며 적절한 교과방법을 선택하여 각 부분을 자유롭게 전환시키면 교실 수업은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다. 음악 수업에도 클라이맥스가 있어야 한다. 이 클라이맥스는 일반적으로 한 수업의 끝에 있어야 한다. 클라이맥스는 종종 교실 수업의 화채악단이다. 이때 학생들의 주의력이 가장 집중되고, 흥미가 가장 강하고, 적극성이 가장 발휘되기 쉬운 순간이다. 교사는 이 유리한 시기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노래 수준이 높은 학생에게 노래를 부르거나 반 전체의 비공식적인 노래를 부를 수도 있다. 심지어 사제 듀엣, 학생이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가운데 끝날 수도 있다. 한 수업의 끝을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만들어 학생들이 소설을 듣는 것처럼 연달아 방송하게 하고,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다음 주 음악수업의 도래를 기대하고 있다. < P > 는 음악교실 수업의 세 가지 부분을 강조했다. 그렇다고 다른 부분을 무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음악 교실 수업의 모든 부분이 중요하며, 교실 수업을 구성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각 부품이 제대로 작동해야만 교육 임무를 원만하게 완수할 수 있다. < P > 교육 구성 방식 방법, 각 단계의 학생들의 심리, 생리적 특성에도 주의해야 한다. 저단 학생은 지도, 격려, 표창 등을 많이 사용하여 유도해야 한다. 중간 부분은 계발, 사고, 발견 등의 방법을 많이 채택하여 유도해야 한다. 또한 교사는 조직교학에서 자신의 각 방면의 조건을 결합해서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며, 자신이 항상 일정한 권위성, 시범성을 유지하고 실수를 줄이도록 해야 한다. < P > 2, 교학 내용을 세심하게 설계해야 하는 해설 방법 < P > 교육 내용은 음악 수업의 핵심이다 먼저 교학 임무를 완성해야 한다. 교사는 교학 내용도 완성하고 좋은 교학 효과도 얻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교학 내용의 해설 방법을 세심하게 설계해야 한다. 물론, 교학 내용에 따라 다른 해설 방법이 있다. 노래, 기악, 감상, 율동, 창작, 음악, 음악, 기초, 기본 기술, 기본 기술, 교육 모두 각각 다른 최적의 교학 방법을 가지고 있다. 천편일률적이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교사들은 이 교육 내용에 대한 최적의 해설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 P > 예를 들어, 학생들은 서로 다른 리듬형을 익히는 것에 대해 종종 어려움과 혼동을 겪습니다. 암기하면 학생들에게 많은 어려움을 가져온다. 교사는 생활의 다른 음향적 특징에 따라 리듬가요나 분류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학생들이 반복적으로 노래를 연습하거나 대비를 분석하게 하다. 진자 흔들림 (딸깍), 기관총 (딸깍, 다다다) 등 시창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향후 청음악보에도 촉진 작용을 하며 음악 이미지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 P > 교사의 설명 외에 학생들을 사고, 추구, 탐구의 경지에 끌어들일 수 있다. 특히 리듬의 특징이 두드러지고 특징이 있는 교학 내용에서 교사는 점음, 삼연음, 분음, 휴자를 학생들에게 찾아낼 수 있게 할 수 있다. 교사는 일부러 점음, 삼연음, 분음, 학생들이 생각하고 감별하도록 유도한다. < P > 3, 현대교육기술보조교육 < P > 프랑스의 한 유명 배우는 목소리의 힘은 헤아릴 수 없고, 어떤 그림의 감화력도 무대에서 정확하게 나오는 한숨만큼 감동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음악교육은 현대교육기술보조교육을 사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음악이 소리이기 때문이다 선홍색 태양은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황하를 지켜라',' 환락송' 등 일제히 부르고, 윤창, 남성이라 여성소리도 부를 수 없다. 이런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현대 교육 기술을 이용하여 교육을 돕는 것이다. 그것만이 장르와 음색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음악 이미지를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