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선 그림 일러스트레이션-부드러운 스케치 라인을 그리는 방법?

선 그림 일러스트레이션-부드러운 스케치 라인을 그리는 방법?

첫 번째 단계: 우선, 우리는 라인 초안을 준비합니다. 색을 더 잘 칠하려면 먼저 선 원고를 조정하고, 화훼와 인물의 윤곽을 굵은 선으로 그려서 두 요소를 구분해야 한다.

_

2 단계: 윤곽보다 약간 가는 선을 선택하고 캐릭터 내부에도 같은 처리를 해 머리카락, 피부, 옷 등의 요소를 구별할 수 있어 색칠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

_

3 단계: 색상 채우기. 색칠하기 전에 반드시 별도의 레이어에 다른 색상을 그려야 한다. 색깔을 깔 때 어리석게 획으로 그리지 마라. 페인트 통으로 빠르게 칠할 수 있고, 색으로 부족한 곳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

_

4 단계: 많은 친구들이 페인트 통으로 전체 캔버스를 색으로 덮습니다. 그것은 너의 페인트 통이 잘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페인트 통 샘플링 모드를 [색상 차이 범위 내 영역] 으로 변경하고 [이미지 분할] 을 샘플링 소스로 선택하여 원하는 영역으로 색상을 정확하게 채웁니다.

선 그리기 색칠 가능한가요? 첫째, 색칠할 수 있지만, 그것은 그림을 그린 후입니다.

둘째,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 그리기 소개:

그것은 단색선으로 물체를 그리는 스케치의 일종이다.

2. 선묘는 간단한 회화 기법으로,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선선은 선선이라고도 하는데, 간단하게 선으로 그리는 것이다. 온라인 묘사에서 선은 길이, 두께, 직진도, 밀도, 경중, 강함, 리듬 등 다양한 변화를 가질 수 있다. 선을 그릴 때, 물체 이미지의 앞뒤 폐색 관계를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진 속 근물의 기준선은 원물의 기준선보다 낮아야 한다. 선의 아름다움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우리는 스케치에서 무엇을 보면 아무것도 그릴 수 없고, 비교와 감정을 통해 목적이 있는 선택과 정제 가공을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선은 선, 호, 곡선 및 폴리라인입니다.

중국의 회화에서, 선화는 독립된 예술적 가치를 지닌 회화 (선선) 이자 조형 기본기를 단련하는 수단이자, 일선 전의 과정이다. 선묘는 정적인 윤곽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적인 리듬을 나타낼 수 있다. 선과 공백이 있으면 조화되고 매끄러운 선으로 협주곡을 쓸 수도 있다. 중국 역대 화가들은 선에 대해 깊은 이해와 뛰어난 창조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다양한 선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자연을 묘사하여' 선' 이 예술작품에서 독특한 매력을 갖게 한다.

3, 그래서 위의 설명에 따르면, 선이 그려진 작품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색칠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셋째, 추가 정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는 연필, 목탄, 목탄, 펜, 나일론 펜, 사인펜, 마르크펜 등이다. 많이 관찰해야 더 많은 회화 언어가 있다. 세로줄은 점잖고 우아하며 희망과 소박한 느낌을 준다. 아이에게 선화를 가르칠 때 너무 많이 기대하지 마라. 우리는 그들이 자신의 눈으로 물체를 관찰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그들의 춘추시대의 능력에 따라 자신의 방식으로 표현하면 아이의 실밥이 자연히 재미있을 것이다.

어떻게 부드럽고 거친 선을 그릴 수 있습니까? 스케치 라인의 방법과 기교는 다음과 같다.

1, 유창함: "구름 흐르는 물"

선을 그릴 때, 특히 긴 선은 두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멈추면 펜촉을 눌러 종이에 선을 긋거나 멈추는 힘을 유지합니다. 함부로 쏘지 마라. 항상 눈으로 모형을 관찰하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나서 선을 아래로 뻗는다. 이런 의식을 통해 선은 곧' 구름 흐르는 물' 처럼 자신 있게 될 것이며, 매끄러운 선은 화면의 표현력, 생동감, 회화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실력:' 급소를 찌르다' (실선, 등고선)

한 줄이 긍정되었는지는 매우 실력을 중시한다. 성어' 입목 3 점' 처럼 그림을 그리는 데는 반드시 안정적이고 교묘한 힘 통제가 있어야 하며, 한 줄 안에 가능한 한 힘의 변화가 적고, 이성적인 분석을 통해 글자 사이의 행간을 바꿀 수 있어야 한다.

3, 밀도: 스파 스 경마, 밀폐, 긴 요약 짧은 조합.

실루엣의 라인은 매우 중요하며, 화면의 생동감 있는 재미를 직접 표현할 수 있으므로, 라인은 반드시 촘촘하게 구별해야 한다. 소위 "스파 스" 는 긴 선의 일반적인 응용을 의미하고, "밀도" 는 짧은 선의 조합 조정을 의미합니다.

4, 실제 상황에는 여러 가지가 포함됩니다.

허실 선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어느 것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은 개인 습관의 구현이다.

(1) 예를 들어, 거의 실재하는 허능과 같이, 원근과 화면 사이의 공간 관계를 표현할 수 있다.

② 골격은 근육보다 강하다.

③ 외부 윤곽선은 내부 구조선보다 더 입체적이다.

④ 핵심 주름은 2 차 주름보다 강하다.

⑤ 장식 라인도 다른 라인과 비교된다. 상상의 색조는 공간의 부피와 거리를 나타낼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요약해 습관을 형성해야 한다.

스케치 라인은 장단 결합을 중시한다. 많은 선이 표면에 하나의 선이지만 몇 개의 그림으로 나눌 수도 있다. 이렇게 그림 속 모델 옷의 가장자리선은 세 단락으로 나뉘어 짧고 길며 대비가 뚜렷하여 선이 더욱 생동감 있게 된다.

방원: 선과 호

스케치할 때 선은 방원 변화에 주의해야 하지만, 이곳의' 사각형' 은 정사각형으로 해석할 수 없고, 부드럽지 않은 선분이다. "원" 은 원이 아니라 문자 세그먼트로 둘러싸인 호입니다. 한 단락은 간단하게 직선으로 이해할 수 있고, 그린 선은 방원 대비를 가지며, 화면의 회화 맛은 더욱 강해질 것이다. 긴 선은 기본적으로 호 선이고, 짧은 선은 때때로 사각형 선이고 때로는 호 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