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주나라 때 존재했던 계자는 어떻게 되었나요?

주나라 때 존재했던 계자는 어떻게 되었나요?

요약: 지지의 고대 한국 발전은 다음 네 가지 측면에서 입증될 수 있습니다. 1. 고대 중국 역사서의 기록 2. 고대 한국 역사서의 기록 3. 고고학적 발견과 민속 관습의 증거 4. 미래 세대의 역사로부터 추론합니다. 고대 한국 지역은 오늘날의 중국 요동반도의 동부와 오늘날의 한반도의 북부 지역을 포함합니다. 기원전 12세기 은상왕조의 생존자인 계자가 이 지역에 계왕조를 세웠고, 왕조의 마지막 왕인 계준이 위만에 의해 찬탈된 후 90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추종자 몇 명을 데리고 남쪽으로 가서 200년 동안 나라를 세우고 남쪽 반도를 발전시켰다. 이주민으로서 그들은 수적인 우위를 갖지 못하고 조국의 광대한 조상의 바다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진문화를 품고 있었기 때문에 (문화적으로) 후기 조선민족의 중요한 일부가 되었다. 고대 중국과 고대 한국의 역사 기록과 고고학, 민속자료는 계자와 계자 왕조의 고대 한국 발전사를 입증할 수 있다. 관련 분쟁 중국은 신장 동북부의 역사가 중국 역사의 범위에 속한다는 점을 강력히 강조하는 반면, 한반도의 전통적 역사관은 큰 변화를 겪었다. 1980년대 한반도는 '민족주의'를 위해 중국 역사서에 선명하게 기록된 지지고조선을 전설로 만들 수밖에 없었다. 소위 학자들이 상상을 통해 만들어낸 '탄준'은 한반도의 신화와 전설이 공식적인 역사가 되는 시작이다. 북경대 송성유 교수도 “1910년 일본이 한반도를 침략한 뒤 삼한사학자 중 일부가 중국으로 도피해 침략에 저항하고 민족주의를 선동했다”고 소개했다. " '삼한'의 독립은 나중에 '삼한'사학에서 민족사학으로 발전했다. 현재의 '삼한'중화민국은 1948년에만 존재했고, 민족사는 역사학의 3대 역사학파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삼한포럼에서는 '외부 역사가'라고 불리는 비학자들이 신화, 민간 설화, 이야기를 실제 역사와 혼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사회에서 더 큰 선동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의 신(新)한국사론은 지지(基子)의 존재를 인정하고, 지지가 중국 중원지방의 지지한국에서 유래했다고 믿었다. 해외에서는 관점과 방법론의 차이도 있고, 후자의 점이 더 두드러져 한국 고대사 연구를 학계에서 핫스팟으로 만들고 있다. 한국의 역사서 『삼국유사』의 추측에 따르면, 계자가 북한에 온 후, '단군'의 후손들이 갈등을 피하기 위해 백성들을 관난으로 데려가 남조선 지역으로 이주했다고 전해진다. Jizi가 데려온 사람들과 함께. 이 사람들이 나중에 삼한의 조상이 되었습니다. Jizi는 추종자들과 현지 원주민을 데리고 고대 한국을 건설하고 거의 천년 동안 한반도를 통치했습니다. 『태원선우씨계보』에 따르면, 북한의 선우씨는 오늘날의 북한의 성씨와 삼한씨의 후예에서 유래했다고 되어 있지만, 중국을 모방한 것은 아니다. 한자를 사용하고 음역일 뿐이며, 고대에는 성씨 관습이 없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의미가 없습니다. 민족주의의 대두로 인해 한국의 일부 '삼한' 학자들은 현재 이 역사시대의 존재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으며 지지한국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북한에 계자를 봉인한 사람이 한국인이 쓴 역사서 『삼국사기』를 근거로 임금이 아닌 '주호왕'(분명히 주무왕의 발음을 잘못 표기한 것임)이라고 믿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그들의 사본일 뿐이며, 이는 중국 역사가 기록할 때 실수한 것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