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인상파의 대표와 대표작?

인상파의 대표와 대표작?

1 .. 인상파는 19 세기 후반에 프랑스에서 일어난 회화 유파이다. 이 파벌은 당시 학원파의 보수적인 사상과 표현 수법에 반대하며 야외 햇빛에 직접 풍경을 묘사하고 빛과 색의 변화 속에서 물체의 전체감과 분위기를 추구하는 창작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태양 스펙트럼에 나타난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 7 가지 색조에 따라 자연의 순간적인 인상을 반영한다고 주장한다. 이는 과거 종교 신화 주제 내용과 진글라이딩의 베이지색 기조와는 반대로 유럽 회화에 광색 원리를 적용하여 표현을 강화하는 새로운 방법이 등장해 회화 기법의 혁신에 큰 영향을 미쳤다.

둘째, 대표적 인물과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피사로' 농가녀' 의 소박하고 솔직함,' 목양녀' 의 영감은' 자연을 스승으로 삼는다' 는' 내가 느끼는 첫인상' 을 표현했다.

2. 덕가경마의 투입과 감정, 승마와 산책의 한가함과 소탈함, 무대 위 발레리나의 기쁨과 황홀함,' 기억' 과' 상상' 을 겹쳐' 자연의 속박에서 해방' 을 시도했다.

3. 세샹의' 구불한 나무' 는 활달하고,' 마나강 다리' 는 조용하고 순수하며,' 엑스 교외의 거송' 은 간결하고' 색채 논리' 를 따른다.

4. 로트레크는 귀족 배경에도 불구하고 역설적인 수법으로 현실을 표현했다. 그가 쓴 파리 상류 사회의 야간 생활은 타락하고 더럽고 기만적인 세상으로 우아하고 고귀한 생활 정취가 없다. 물랑 루즈의 무도회' 에서 떠들썩한 흥청거림,' 어릿광대의 작은 밤' 속 인물의 묵상과 어쩔 수 없이, 정말 고통스러운 신음소리였다. 여기서 우리는 인상파가 전통 예술의' 사회학 기능' 을 진정으로 반전시킬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인상파는 각종 모순으로 가득 찬 사회에 살고 있다. 그림 독립의 미적 이념을 반복적으로 강조해도' 사회학 기능' 을 벗어난' 독립' 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셋째, 중국에 미치는 영향: 20 세기 초부터 중국에는 학자들이 인상파 그림을 소개하고 평가하는 글을 썼고 인상파라는 단어도 각종 문장 속에 등장했다. 그들은 인상파 예술의 특징을 다른 각도에서 분석했다. 인상파 그림은 중국 현대 유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일부 학자와 예술가들은 인상파 예술을 중국 예술과 비교해 인상파의 심미 성향이 중국 전통 회화와 통하는 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서비홍은 인상파 화가의 스케치를 매우 중시하는데, 인상파 화가가 색채를 운용하여 그들의 그림이 운치가 무겁다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임풍면은 회화 혁신의 방식에서 인상파의 공헌을 긍정했다. 황은 인상파 산수화가 중국 산수화와 통하는 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인상파 회화의 가장 중요한 업적은 야외 자연광 아래의 색채를 발견하고 표현하여 자연의 순간적인 변화를 포착하는 것이다. 인상파 그림은 순간의' 인상' 을 포착하기 위해 구도에서 비교적 캐주얼하며, 화면의 우연성을 부각시키고, 그림의 생생함과 삶의 분위기를 높이고, 내면의 주관적 이미지의 표현을 부각시키려고 노력한다. 관객들, 특히 소시청자들에게 인상파 그림을 감상할 때는 그림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는 것이 좋다. 자세히 보면 색채가 산산조각 나고 섞이지 않은 것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