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당대 유명 화가 한배치 수묵화 감상
당대 유명 화가 한배치 수묵화 감상
월대사의 서재를 동반하다.
호 기린 마을 사람
1964 에서 태어났습니다
허베이 () 에서 태어나 중앙미술학원 중국화과에 재학했다.
현재 베이징 송장 독립 화가입니다.
하남 당대 미술관은 예술가를 계약했다.
작품을 감상하다
▲ ▲ ▲ ▲ 예
Pei chi 와 그의 그림-Deng Fuxing
나와 배츠는 모두 허베이 () 구안 () 사람이고, 고향이다. 그의 작업실은 내가 사는 예원에서 한 정거장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이웃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그림을 보면 친근감이 있다.
배치는 성실한 사람, 평화, 겸손, 온화, 과묵한 사람이다. 나는 그의 성격에는 타고난 양보와 수줍음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허세 부리고 의기양양하고 자화자찬하며 심지어 오만방자한 하프톤 화가들과 큰 대조를 이루었다.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그 같은 사람이 이미 낙오되어, 너무 어수룩하거나 진부하여 "시대와 함께 전진할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배치도 그림에' 성실하다' 는 태도를 취했을지도 모른다. 그는 전통에서 출발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서예에 몰두하여 침식을 잊었다. 수십 년이 지났는데, 잉크 풀이 이미 한 획에 묻혀 있고, 삼천 폭의 그림이 이미 폐기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의 그림은 결코 널리 퍼뜨리지 않고, 진공을 연마하고, 험한 산길을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오늘날, 전통 화조화는 이미 몇 명의 현대 거사들에 의해 절정에 이르렀다. 다시 혁신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전통에서 출발하면, 예를 들면 배열과 같이, 한편으로는 의지하고, 의지하고, 참고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궁핍하고, 돌파하고 혁신하기 어렵다. 동행의 눈에는 모두가 그것의 출처를 알고 있다. 만약' 옛것을 빌려' 가 아니라' 개금' 이라면, 그것은 평범하다. 그래서 전통적으로도 때려야 한다. 들어가기가 어려워요. 특히 나오기가 어려워요. 배지연의 이 예술길은 착실한 것 같다. 천부적인 재능과 기교에 의지하고, 대기만성인 것 같다. 매우 총명한 사람들과는 달리, 조금 멀리 전통을 우회하고, 다른 길을 개척하고, 단번에 성과를 내고, 가능한 한 빨리 성과를 내고, 가능한 한 빨리 성과를 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근 몇 년 동안 배지연화의 제재에는 석류, 등나무, 모란, 포도, 다화, 감, 목련, 매실, 대나무, 과일과 채소 등이 있다. 그중 연꽃과 라일락이 가장 많아 개성이 있다. 네덜란드 시리즈 작품은 먹색이 풍부하고 생동감이 있어 화조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인 개인의 얼굴을 그렸다. 라일락향은 표현하기 어렵고, 모든 꽃새 화가가 감히 관심을 갖는 것은 아니다. 배지연의 글에는 밀도가 통일되어 있고 청아하고 우아한 라일락이 종이에 튀어나와 새로운 아이디어가 거듭나고 구상이 참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쨌든 모든 일에는 양면성이 있다. 전통에 들어간 후 다시 타자를 치면 정말 신기하다. 수천 년 동안 축적된 전통 그림에 침투하여 온도에 이르면 질적 변화가 일어난다. 획과 잉크 방울 사이에는 어떤 전통문화의 의미가 있어 이해할 수 있지만 묘사하기 어렵다. 또한 예술가의 뚜렷한 예술적 풍격을 보여' 고대개금' 이라고 할 수 있는 동안, 천성적으로 충직한 이 화가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를 짐작할 수 있다. 그러면 사람들은 감개무량할 것이다. 봐라, 성실한 사람이 그림을 그리는 것이 바른 길이고, 성실한 사람은 손해를 보지 않는다! 예술은 자연의 변증법에 어긋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배치의 작품이 더 많은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메일: 1576676036@qq.com.
위챗 공식 계정, 당대 예술 온라인 위챗, 대화 상자에서 서화에 응답하면 전세한 중국 미술 서예, 산수화, 인물화, 화조화화보 전자판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