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서유기의 전통 수련 용어는 무엇입니까?
서유기의 전통 수련 용어는 무엇입니까?
0 1, 서유기의 원작 제목만 보면 도가오행과 단결로 가득 차 있어' 한 사람 아래' 가 진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유기의 원작이 다소 현오해서 많은 사람들이 거의 인내심을 가지고 다 읽지 못한다는 말이 있다. 수도와 마찬가지로 서유기에도 일정한 문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거나, 전문을 자세히 읽을 시간이 없다면, 그 제목을 좀 읽어 보면, 그 속에 숨겨진 출입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손오공은 김웅이고, 심원숭이이다.
저팔계는 장목목과 용목입니다.
당승은 강류아, 물;
흰색은 이탈리아 말, 흰 용, 불이다.
사승은 무투, 황포 (비장의 침, 연단술의 용어), 페르입니다
당승일행은 각각 금, 나무, 물, 불, 흙을 대표하며, 우리의 오장육부에 해당한다. 도가 수련은 바로 이 원리이고, 한의사도 마찬가지다.
게다가' 서유기' 명청시대의 서명작가는 화양동의 주인이다. 이것은 명백한 도가 스타일이다. "현대고증학" 의 저자인 오승은에 관해서는 아직도 논란이 있다. 아마도 오승은은 저자 중 하나일 것이다.
02. 장회의가' 한 사람' 에서 당승사도에 대한 해석을 보면 알 수 있나요? 서쪽 투어? 그게? 수양?
한 사람 아래' 에서 장초란의 할아버지는 사람을 색다른 수련방법을 알려 줄 때 사람의 심폐불을 원숭이, 신장간 나무를 돼지에 비유하기 때문에 원숭이와 돼지가 갈등을 겪을 때 비장토를 조절하고 체내의 음양을 중화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서쪽으로의 여행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오공과 저팔계가 싸우려면 냉정한 사승이 필요하다.
그리고 더 깊은 이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승은 원신, 원숭이는 원숭이, 돼지는 욕망, 사승은 냉정함, 백은 사람을 이끌고 먼 여행을 한다는 이념, 81 난은 세상의 여러 가지 재난과 시련을 상징하고, 결국 조금 다가올 것이다. 한 사람의 일생은 서유였다.
그러므로 백인 (주도적 사상) 을 이끄는 가장 좋은 인선은 유인원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본심이다. 초심으로 우리의 생각을 인도해야만 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다. 욕망이 말을 잡게 하면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되므로 저팔계는 말을 잡을 수 없다. 그는 온갖 욕망을 끊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천천히 연마해야 한다. 원숭이가 없다면, 사승 (마음이 차분한 땅) 이 잠시 그를 대신할 수 있다.
마지막 81 난은 끝났다. 즉 1999 회 1 회, 1999 회 진실. 이거? 하나? 만물의 시작, 만물의 끝, 수행의 끝, 진리와 본나를 깨달은 것이다.
03,' 한 사람 아래'? 섹션 24 티안 통 밸리? 서쪽으로의 여행인가요? 구곡 유랑동?
제 24 절 전동곡, 주인은 북송의 장백단으로, 전진교 남종의 전승으로, 99 세의 적막한 후 성선이다.
이 계곡의 돌벽에는 신비한 선이 새겨져 있어 사람의 잠재의식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무의식적으로, 몸이 일요일을 견디어 내자, 신체상의 질병과 숨겨진 질병이 사라졌다. 원숭이는 계곡으로 들어가도 곧 정직한 사람이 될 것이다.
장초란, 보아 등은 이미 금이 갔나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요? 수수께끼를 풀고, 구릉성원 구곡 유랑동에서 뿌리가 없는 것을 발견했고, 이 36 도둑이 친구를 사귀는 곳에서, 인간 수련의 비밀은' 서유기' 차가 늦는 양, 사슴, 호랑이에 해당한다.
사람의 수련이나 기초무학은 반드시 세 가지 중요한 관문, 즉 척추 끝의 미관, 척추 중심의 집게, 척추 꼭대기의 옥베개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
이 세 가지 관문을 뚫는 방법 중 하나는? 차 세 대? 기체가 미문을 통과할 때는 양수레처럼 천천히 부드럽게 통과해야 한다. 화가 나서 사슴처럼 큰 걸음으로 통과해야 한다. 네가 마침내 옥베개 관문을 통과했을 때, 너는 호랑이처럼 날개를 달아야 한다.
물론, 이 방법은 공식적인 방식이 아니라 교묘한 방식이다. 이 세 가지 관문을 실제로 통과하는 방법은 원숭이로 관문을 뚫고, 원숭이를 통제하고, 말을 통제하는 것이다. 이것은 도교의 정통 기술이자 장회의가 어려서부터 장초란을 가르치는 방법이다.
한 사람 아래' 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그 저자 꿀은 반드시 더 많은 도가적 원소에 가입하여 더 많은 도가인들의 인정을 받고 전통문화의 진정한 정수를 사람들에게 전달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서유기 원작, 우리도 시간을 내서 몇 번 더 볼 수 있습니다. 한번 볼 때마다 더 많은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