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중국 전통문화 - 한소공의 『아빠』는 소설의 어느 시대에 속합니까?

한소공의 『아빠』는 소설의 어느 시대에 속합니까?

'아빠'는 작가 한소공이 1985년에 출간한 유명 중편소설이다. 1985년 '인민문학' 6호에 처음 게재됐다. 『아빠』는 원시부족인 지터우촌의 역사적 변화를 상징적이고 우화적인 방식으로 묘사하며, 폐쇄적이고 침체되고 무지하고 낙후된 민족문화의 형태를 보여준다.

중국 이름: 아빠

저자: 한소공

연도: 1985

유형: 유명한 소설

설명: 원시부족 지터우촌의 역사적 변화

언어: 중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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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아빠" 표지 '아빠' 이미지

서론

'아빠'는 한소공의 단편소설이자 그가 30년 넘게 집필한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다.

한소공의 중편소설 '아빠'는 원시부족인 지터우촌의 역사적 변천을 상징적이고 우화적인 방식으로 묘사하며, 폐쇄적이고 침체되고 무지하고 낙후된 민족문화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 작품은 바보 빙재를 주인공으로 삼아 전통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비정상적이고 병적인 사고방식을 그려내며 전통문화에 대한 작가의 깊은 성찰과 비판을 표현하고 있다. Bingzai는 "늙기 전에 늙어가지만" 결코 "자라지" 않는 작은 노인입니다. 그는 이상하고 비참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아빠"와 "어머니 x"라는 두 단어만 반복해서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합리성이 결여되고 언어가 불분명하며 사고가 혼란스러운 인물은 지터우 마을의 모든 마을 사람들로부터 숭배를 받아 왔으며, "상공병", "빙 삼촌"으로 존경받는 음양의 두 육각형으로 간주됩니다. "시안 빙". 그러므로 정상적인 사고가 결여된 빙재는 마을 사람들의 무지와 합리성 부족이라는 병적인 정신적 증상을 보인다. Jitou Village와 Jiwei Village의 전투 이후 대부분의 남자가 사망했지만 Bingzai는 여전히 완고하게 살아 남았습니다. 결코 자라지 않는 이 이미지는 완고하고, 추하고, 비합리적인 삶의 본질을 상징하며, 그의 예언적인 두 주문은 인간 생명의 생성과 지속의 가장 원시적이고 기본적인 형태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특성을 담고 있다. 생명과 전통문화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신비한 의미는 오랫동안 인류 문명의 진보에 영향을 미치고 제약해 온 전통문화의 절대적인 '이중대립'에 대한 지속적이고 변하지 않는 사고방식을 의미하기도 한다.

한소공은 <파파>를 통해 고대, 폐쇄적, 거의 원시적 국가의 문화적 관성을 해부하고, 전통문화에 대한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태도를 여실히 드러낸다. 한소공은 기본적으로는 사실주의 작가이지만 초우문화에 대한 동경과 『이소』의 낭만주의 전통으로 인해 강한 근심으로 나라의 나쁜 본성을 성찰하면서 우화와 상징, 기타 예술로 초를 부활시켰다. 문화에 담긴 기이하고 신비롭고 신화적인 의미는 텍스트에 낭만적이고 신비한 색을 부여하여 사람들에게 끝없는 뒷맛과 생각을 남깁니다. 대부분의 '근본추구소설'은 전통적 사실주의 서사방식을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아빠'는 그와 비슷하게 터무니없는 '우화적 문체'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은 예외일 수 있다.

작품 평가

1985년 한소공은 중편소설 '아빠'를 출간했는데, 이 작품은 '뿌리찾기 문학'의 대표작이 됐다. Han Shaogong의 소설 "아빠"는 인간의 어린 시절 생활을 보여줍니다. 이 작품은 신 개념의 영향을 받아 원시적 사고의 신비와 상호침투, 상징성을 반영하고 있으며, 언어는 단순성, 직관, 심상 등 원시언어의 특성을 갖고 있다. 한소공은 독창적인 사고 방식으로 이 작품을 구성했는데, 이는 심오한 사회적, 역사적 이유를 갖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라틴 아메리카 마술적 사실주의 창작에 영향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이 작품의 독특한 창작적 관점은 중국 현대문학의 다양하고 개방적인 패턴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